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젊어보이고 자신감있게 만드는 중년여성 봄 나들이 패션코디

by 윈피플즈 2023. 3. 31.
반응형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중년여성 패션 코디

봄이 오면 다양한 꽃축제가 시작되기 시작한다. 젊은 여성들의 패션도 세련되고 매력적이며 스타일시한 패션으로 향한다. 대부분의 매체는 젊은 여성에게 포커스가 되어 패션코디 정보가 올라오기 시작한다. 중년여성에 대한 패션코디 정보는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그래서 준비한 젊어 보이고 자신감 있게 보이는 봄 나들이를 위한 중년여성 패션 코디를 이제부터 알아보자.

봄나들이

 

맥시드레스

맥시 드레스는 봄 나들이하려는 중년 여성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편안하고 유동적이며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중년여성들이 봄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게 해 줄 수 있다. 맥시 드레스는 어떤 분위기에도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옵션이 되어줄 것이다.맥시 드레스에 샌들을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거나 힐과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를 매치해서 좀 더 격식을 차린 자리에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화이트 진

화이트 진은 봄 패션의 정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봄에 어울리는 바지이다. 거의 모든 분위기의 상의와 잘 어울리며 힐을 신거나 샌들을 신을 수 있다. 화이트 진은 봄 옷장에 산뜻하고 깔끔한 룩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화이트진이 너무 밝아 살짝 부담스럽다면, 대신 밝은 색 청바지나 바지를 꺼내 입으시는 걸 추천한다.

 

스테이트먼트 슬리브

스테이트먼트 슬리브는 봄 시즌의 빅 트렌드로, 스테이트먼트 슬리브 블라우스는 아웃핏에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좋은 패션코디법이다. 퍼프 슬리브를 선호하든 벨 슬리브를 선호하든 선택의 폭이 넓다. 스테이트먼트 슬리브 블라우스는 청바지나 스커트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도 있고 드레시한 패션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모든 코디에 다재다능하게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반응형

린넨 팬츠

린넨 팬츠는 봄에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씨에도 패션을 코디하게 좋다. 리넨 팬츠는 와이드 레그, 크롭, 테이퍼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된다.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하거나 티셔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코디 옵션이 돼줄 것이다.

 

미디 스커트

미디스커트는 봄 패션에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싶은 중년 여성에게 좋은 선택이 되어줄 수 있다미디 스커트 역시 다양한 프린트와 패브릭으로 제공되어 분위기에 따라 코디를 매칭해서 연출할 수 있다. 미디 스커트는 블라우스나 티셔츠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거나 드레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도 있다.

스커트

파스텔색상의 옷

파스텔 색상의 옷은 전통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클래식한 봄 패션 필수품이다. 베이비 블루, 소프트 핑크 또는 옅은 노란색을 선호하든 파스텔 색상은 봄 나들이에 적합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파스텔컬러의 상의와 원피스, 액세서리는 화이트 진이나 밝은 컬러의 바지와 매치해 상큼한 봄날의 패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데님 재킷

봄에는 아침저녁에는 쌀쌀하고 낮에는 약간 덥게 느껴지실 수 있다. 그럴 때 데님 재킷으로 걸쳐주면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좋은 코디가 돼줄 것이다드레스, 스커트 위에 입거나 진과 함께 매치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데님 재킷은 다양한 워싱과 스타일로 선택이 가능하다. 그래서 어떤 의상과도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어울리게 연출할 수 있다.

 

프린트 스카프

프린트 스카프는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내가 입은 코디에 봄의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로 목 또는 머리에 착용하거나 가방에 묶어 봄의 느낌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다소 밋밋한 느낌의 의상을 스카프만 더해줘도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개성 있고 센스 있는 패션 분위기로 더할 수 있다.

 

와이드 팬츠

와이드 팬츠는 봄 분위기를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을 내고 싶은 중년 여성에게 좋은 코디 방법이다. 다양한 소재와 프린트로 원하는 느낌의 봄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 팬츠와 심플한 티셔츠나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 봄 분위기 패션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스테이트먼트 주얼리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의상에 봄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다소 대담한 듯한 느낌의 목걸이와 스테이트먼트 이어링 또는 여러 개의 뱅글로 연출할 수 있다.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는 평범했던 느낌을 좀 더 업그레이드된 세련된 느낌으로 패션 코디로 바꿔줄 수 있다.

참고영상: https://youtu.be/wOSDmdmQn0U

2023.03.21 - [분류 전체보기] - 매력적인 중년여성으로 만드는 재킷패션코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