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년이 되면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베스트 TOP10

by 윈피플즈 2023. 4. 3.
반응형

중년이 되면 어떤 여행지가 좋은가?

최근 코로나에 대한 각종 규제가 해제되고 나서 많은 분들이 여행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오랜만에 어딜가긴 가야 는데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다. 나이가 들면서 중년이 되면 젊을 때와 다른 여행 선호도가 바뀌게 된다. 몸도 젊을 때와 달라서 조금만 움직여도 힘이 든다. 아무래도 그만큼 더 의미 있고 문화적으로 풍요롭고 편안한 경험을 얻는 여행지를 선택하려고 찾게 된다. 지금부터 중년이 되면 꼭 가봐야 할 베스트 10 여행지를 알아보겠다.

10위는 이탈리아 토스카니이다.

투스카니는 그림 같은 풍경과 매력적인 마을로 세계적으로 와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중부의 아름다운 지역이다. 중년의 여행자라면 구불구불한 언덕을 여유롭게 산책하고 포도원과 포도주 양조장을 방문하고 현지 요리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투스카니에는 이탈리아의 풍부한 문화 유산을 엿볼 수 있는 피렌체, 피사, 시에나와 같은 여러 역사적인 도시가 있다.

상징적인 피사의 사탑과 피렌체의 우피치 갤러리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토스카니

9위는 일본 교토이다.

교토는 고대 사원, 신사, 정원으로 유명한 일본의 도시이다. 중년의 여행자로서 일본의 풍부한 문화 전통을 경험하고, 벚꽃의 아름다움과 일본 전통의 다도를 경험할 수 있다. 교토에는 금각사, 니조 성,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여러 곳 있다. 스시, 라면, 말차 등 현지 요리를 맛볼 수 경험도 얻을 수 있다.

8위는 페루에 마추픽추이다.

마추픽추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고대 잉카 도시이다. 중년의 여행자라면 이 상징적인 장소를 하이킹하고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전망에 감탄하며 잉카 문명의 매혹적인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마추픽추는 세이크리드 밸리와 아마존 열대 우림을 포함하여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둘러싸여 있다. 한때 잉카 제국의 수도였던 활기찬 도시 쿠스코를 탐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7위는 뉴질랜드 호빗 영화세트이다.

뉴질랜드는 아름다운 풍경, 친절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험 활동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나라이다. 중년의 여행자로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탐험하고 와인 시음 투어를 진행하며 독특한 마오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뉴질랜드는 또한 반지의 제왕 3부작 촬영에 사용된 호빗 영화세트와 같은 여러 상징적인 영화 촬영지가 있는 곳이기도 하다. 도시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도시인 오클랜드와 웰링턴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6위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이다.

케이프타운은 남아프리카 남서쪽 끝에 위치한 활기찬 도시이다. 중년 여행자라면 테이블 마운틴 정상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다채로운 보캅 동네를 둘러보고 유서 깊은 로벤 섬을 방문할 수 있다. 케이프타운은 휴식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캠프스 베이(Camps Bay)와 클리프톤 비치(Clifton Beach)와 같은 멋진 해변으로도 유명하다. 아프리카 대륙의 최남단인 희망봉을 방문하는 것도 추천한다.

5위는 인도네시아 발리이다.

발리는 아름다운 해변, 울창한 논, 독특한 문화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섬 낙원이다. 중년 여행자로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섬에서 정신적, 문화적 전통에 빠져들 수 있다. 발리에는 울루와투 사원과 테갈라랑 라이스 테라스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의 본거지이다. 미술관,박물관, 전통 무용 공연으로 유명한 우붓 마을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4위는 포르투갈 리스본이다.

리스본은 역사적인 건축물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활기찬 문화로 유명한 포르투갈의 수도이다. 중년의 여행자라면 알파마와 바이로 알토와 같은 매력적인 동네를 둘러보고 상징적인 벨렘 타워와 제로니모스 수도원을 방문할 수 있다.

파스텔 데나타와 같은 유명한 패스트리 또한 즐길 수 있다. 리스본은 또한 아름다운 궁전과 해변으로 유명한 인근 마을인 신트라와 카스카이스를 둘러보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3위는 뉴질랜드 퀸스타운이다.

퀸스타운은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그림 같은 도시로 아름다운 풍경, 모험 활동, 편안한 분위기로 유명하다. 중년 여행자라면 겨울에는 스키나 스노보드를, 여름에는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즐기실 수 있다. 또한 미식가라면 꼭 좋은 사시사철 맛있는 현지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퀸스타운은 장엄한 피요르드와 폭포로 유명한 인근 밀포드사운드를 탐험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퀸스타운

2위는 인도네시아 발리엠 계곡이다.

발리엠 밸리는 인도네시아 파푸아 고원에 위치한 숨겨진 보석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문화, 전통적인 삶의 방식으로도 유명하다. 중년의 여행자는 울창한 숲을 하이킹하고 지역 마을을 방문하며 토착민인 다니 부족의 매혹적인 의식과 관습을 목격할 수 있다. 발리엠 계속은 발리엠강, 지위카 온천, 그리고 하베마 호수와 같은 여러 자연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1위는 아이슬란드이다.

아이슬란드는 놀라운 풍경, 독특한 문화, 그리고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유명한 북대서양에 위치한 험준하고 아름다운 나라이다. 중년의 여행자로서, 여러분은 블루 라군과 게이시르 지열 지역과 같은 지열의 경이로움을 탐험할 수 있고, 고래 볼 수 있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또한 놀라운 북극광을 볼 수도 있다. 아이슬란드는 또한 셀 잘 랜드포스와 굴포스와 같은 몇몇 놀라운 폭포들과 레이니스파라와 빅과 같은 독특한 검은 모래 해변을 가지고 있다. 활기찬 문화와 밤 문화로 유명한 매력적인 수도 레이캬비크를 방문하는 것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참고영상: https://youtu.be/WDrSb_p3IMM

2023.03.31 - [분류 전체보기] - 젊어보이고 자신감있게 만드는 중년여성 봄 나들이 패션코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