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세계에서 가장 집값이 비싼 나라 베스트 10

by 윈피플즈 2023. 4. 14.
반응형

세계에서 집값이 가장 높은 나라

만약 여러분이 다른 국가에 가서 집을 구매하게 된다면 어떤 나라의 가격이 가장 높을까? 일부 국가는 강력한 경제, 호황을 누리고 있는 부동산 시장 또는 제한된 주택 공급으로 인해 주택 가격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부터 세계에서 집값이 가장 높은 상위 10개 국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모나코 - 475억 원

모나코는 프랑스 리비에라에 위치한 작은 나라로 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 아름다운 풍경, 높은 생활비로 유명하다. 제한된 주택 공급과 부유한 개인의 높은 수요로 인해 모나코의 주택 가격은 세계에서 가장 높다. 모나코의 평균 집값은 무려475억 원이다.

모나코

홍콩 - 28억 원

홍콩은 번화한 금융 허브이자 세계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 중 하나이다. 개발 가능한 토지가 한정되어 있어 홍콩의 주택 가격은 최근 몇 년 동안 급등했다. 홍콩의 평균 집값은 28억 원이다.

 

싱가포르 - 24억 원

싱가포르는 작은 섬나라이자 글로벌 금융 중심지이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국가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는 1인당 GDP가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이다. 강력한 경제와 제한된 개발 가능한 토지로 인해 싱가포르의 주택 가격은 세계에서 가장 높다. 싱가포르 평균 집값은24억 원이다.

반응형

마카오 - 22억 원

마카오는 과거 포르투갈 식민지였으며 화려한 카지노와 고급 리조트로 유명하다.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경제와 개발 가능한 토지의 제한으로 인해 마카오의 집값은 최근 몇 년간 급격하게 상승했다. 마카오 평균 집값은 22억 원이다.

 

스위스 - 14억 원

스위스는 아름다운 알프스 풍경, 높은 삶의 질, 강력한 경제로 유명하다. 제한된 공간과 엄격한 구역법으로 인해 스위스의 주택 가격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스위스 평균 집값은 14억 원이다.

 

일본 - 13억 원

일본은 풍부한 문화유산과 높은 생활 수준을 지닌 나라이다. 최근 집값 하락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부동산은 제한된 토지 가용성으로 인해 여전히 비싼 것으로 간주된다. 일본 평균 집값은 13억 원이다.

호주 - 11억 원

호주는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 느긋한 라이프스타일, 강력한 경제로 유명하다. 인구 증가와 제한된 토지 가용성으로 인해 호주의 주택 가격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상승했다. 호주의 평균 주택 가격은 11억 원이다.

 

이스라엘 - 10억 원

이스라엘은 중동의 작은 나라로 풍부한 역사, 다양한 문화, 강력한 경제로 유명하다. 제한된 토지 공급과 인구 증가로 인해 이스라엘의 주택 가격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스라엘의 평균 주택 가격은 10억 원이다.

이스라엘

캐나다 - 8 9천만 원

캐나다는 친절한 사람들,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 강력한 경제로 유명하다. 넓은 토지 면적과 비교적 적은 인구로 인해 캐나다의 주택 가격은 위치에 따라 크게 다르다. 캐나다 평균 집값은8억 9000만 원이다.

 

미국 - 7 6천만 원

미국은 경제가 강하고 주택 선택의 폭이 넓은 크고 다양한 국가이다. 미국의 주택 가격은 위치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인 주택의 판매가는7억 6000만 원이다.뉴욕과 샌프란시스코와 같은 주요 도시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집값이 훨씬 더 높을 수 있다. 그러나 중서부와 같은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집값이 더 저렴하다.

 

 

참고영상: https://youtu.be/WDrSb_p3IMM

2023.04.13 - [분류 전체보기] - 전 세계에서 가장 집값이 저렴한 나라 베스트 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