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 노마드 직업 블로그 관리대행사

by 윈피플즈 2021. 7. 16.
반응형

블로그 관리 대행사

요즘 유튜브로 많이 영향력이 바뀌었다고 해도 아직은 블로그를 무시할 정도는 아니다. 이유는 영상보다 어쩔 때는 검색으로 찾는 정보가 빠르기 때문이다. 영상은 10분이면 10분을 다 보면서 정보를 습득해야 하지만 블로그는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만 찾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블로그관리대행사

그러다 보니 업체들은 아직까지 블로그로 마케팅을 하는 곳이 많다. 하지만 블로그를 관리하는 데는 시간도 많이 소비되고 전문적으로 쓰는 사람이 아니면 글을 적는데도 힘들어한다. 그걸 대신 대행해주는 일을 하는 것이 블로그 관리 대행사이다.

반응형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방법은?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를 통한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 얻는 수익. 
2. 체험단을 통해 물품 지원받아 생활에 보탬이 되거나 판매해서 얻는 수익.
3. 블로그에 자체적으로 광고를 받아 수익을 얻는 방법.
4. 제휴 마케팅 업체를 통해 광고 링크를 받거나 업체와 제휴해서 광고를 통해 판매되는 일정 수입을 얻는 방식.
5. 블로그를 통해 나를 브랜딩 해서 강의로 연계해서 수익을 얻는 방법.
6. PDF전자책을 홍보해서 블로그를 통해 판매하는 방법.
7. 블로그 관리 대행사를 만들어 남의 블로그를 대신 관리해주는 일을 해서 수입을 얻는 방식.

블로그


이밖에도 다양한 스몰 비즈니스로 활용하는데 블로그는 좋은 활용 아이템이다. 대부분 디지털 노마드 초보자들은 블로그를 통해 광고 수익과 체험단 수익을 얻는다는 것에 대해는 잘 알고 있지만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많이들 모르고 있다.

블로그 관리 대행사는 어떻게 하는 건가?

위에 쓴 블로그를 활용한 많은 스몰 비즈니스 방법 중 블로그 관리대행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자. 블로그 관리대행 비즈니스는 기본적으로 업체의 블로그 관리를 대행받아 글을 대신 써주거나 서로 이웃을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다. 주된 고객은 아무래도 개인보다는 업체들이 많이 이 서비스를 활용한다.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은 재능마켓을 주로 활용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크몽을 통해 블로그 관리 대행사를 만들어 등록하고 고객을 확보한다. 서로 이웃 관리는 보통 100명 단위로 1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된다. 블로그 포스팅 대행은 7개 정도에 7만 원 정도 거래된다고 보면 된다.

서로 이웃은 수량을 정해두지만 블로그 포스팅해주는 대행 서비스는 한 달 단위에서 보통은 3개월 정도 한다고 보면 된다. 금전적으로 한 업체당 보통 월 20~30만 원 정도 매출이 생긴다고 보면 된다.

업체들과 거래를 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 위해 사업자등록은 필수이다. 보통은 한 업체들과 거래하지 않고 여러 업체와 거래를 하는 만큼 수익도 괜찮은 편이다. 실제로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 아기를 재우고 하거나, 아이들 학교나 유치원에 간 사이에 많이들 하고 있으며 웬만한 회사의 수입을 얻고 있다. 

 

블로그 관리 대행사 장점은?

장점은 한번 인연 맺은 업체에 대해 관리를 잘해주고 정성스러운 질 좋은 블로그 포스팅 대행으로 만족도를 높여주면 다시 거래할 확률도 높은 편이다. 또한 자동화 수익으로도 괜찮다. 어느 정도 수주업체가 생기면 아르바이트를 활용해서 일정 수익을 나눠주고 일정 마진만 올리는 방법으로 자동화 수익을 발생시키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블로그 관리 대행사 단점은?

단점은 사실 초반 재능마켓 평점과 후기가 없기 때문에 인지도 쌓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아무래도 고객들은 같은 가격이면 평점과 후기가 많은 곳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포트폴리오 블로그도 좀 키워져 있어야 해서 바로 시작하기도 어렵다. 

블로그관리

블로그 관리 대행사를 위해 배워야 할 것

블로그 관리 대행사는 글을 써주는 직업인 만큼 글을 쓰는 방법들을 좀 배워두는 것이 좋다. 카피라이팅 기술이라든지, 글을 잘 쓰는 방법에 대한 온라인 강의들도 많다. 그리고 표현상의 법적인 부분들도 알아두고 고객들과 소통하면 신뢰도도 많이 쌓을 수 있어 관련 지식을 쌓는 것도 추천한다.

 

고객과 단순하게 한 번의 관계로 끝나는 게 아니라 처음과 끝을 같이 간다는 마음가짐을 갖지 않으면 성과가 단기간에 끝날 수밖에 없다. 고객의 회사와 동업자라는 생각으로 함께해야 고객층이 계속 누적되고 다시 소개로 이어지고 이럴 때 확실히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이다.

 

디지털 노마드 직업 PDF 전자책 출판

디지털 노마드 직업 보드게임 개발자

반응형

댓글